>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하나SK카드 ‘Touch T’ 출시
2011/06/27  14:54:57  경제플러스

[경제플러스=주가영 기자] 하나SK카드(대표이사 이강태)는 SK텔레콤(토론, 차트, 입체분석, 관심등록)에서 스마트폰 등 휴대폰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단말기 할부금 전액을 지원하는 ‘하나SK Touch T’ 카드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하나SK Touch T’ 카드는 매월 최대 1만3000원의 스마트폰 할부금을 지원한다.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해 24개월 동안 이용한 고객은 최대 31만2000원을 지원받아 실질적으로 단말기 할부금을 전액 돌려받을 수 있다.

특히, ‘하나SK카드 Touch T’카드는 사전에 지정된 가맹점에서 사용해야 포인트가 적립되고 적립된 포인트만큼 할인 받던 기존 통신비 할인 카드와 달리, 매월 정해진 금액만 사용하면 카드사가 통신 요금을 자동으로 차감해 주는 상품이므로, 포인트 적립처를 찾아다니는 불편 없이 편리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통신비 절약형 상품이다.

전 SK텔레콤 대리점을 통해 스마트폰을 구입하면서, 하나SK ‘Touch T’ 카드를 함께 신청할 수 있다. 가입 고객들은 매달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30만 원 이상 이용 시 7000원, 50만 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70만 원 이상 이용 시 1만3000원의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받게 된다.

이 같은 할인 혜택은 하나SK카드에서 제공하므로, SKT 요금제 할인과 중복 적용 가능해 단말기 대금까지 전액 지원 받는 실질적 무료 구입이 가능한 것.

또한, 스마트폰 할부금 납입이 완료되는 24개월 이후에도 ‘하나SK Touch T’ 카드의 대금 할인 혜택은 계속되므로, 고객들은 월 최고 1만3000원의 이동통신비 절감효과를 계속 누릴 수 있다.

하나SK ‘Touch T’ 카드는 ‘단말기 수리 보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스마트 폰 사용 중 핸드폰이 파손되거나, 고장으로 수리를 해야 할 때, 최대 10만원까지 수리비를 지원해 드리고 있어 핸드폰 약정 기간 내 고장으로 인한 부담까지 덜어주는 상품이다.

하나SK ‘Touch T’ 카드는 일반 신용카드 기능은 물론 T멤버십, OK캐쉬백, T멤버십캐쉬백의 3가지 서비스가 통합돼 별도의 카드를 소지하지 않아도 3종 포인트 카드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하나SK Touch T’ 모바일 카드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어 한 장의 카드로 5장의 신용/멤버쉽 카드 혜택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전월 50만 원 이상 사용고객에게는 추가적인 ‘OK캐쉬백 기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SK주유소 리터당 50원 하나OK캐쉬백 적립 (LPG 제외 / 일 1회, 월 4회, 1회 주유금액 10 만원까지),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5% 하나OK캐쉬백 적립 (월 2회, 1회 최고 5천 포인트 限)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3천 포인트 하나OK캐쉬백 적립 (1만원 이상 결제 시 / 통합 월 1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모바일 카드 신청 고객은 별도의 연회비 없이 발급된 스마트폰 모바일 카드로 모바일 11번가 11% 할인 등 모바일 카드에만 제공되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유용하다.


주가영 기자 young47777@epdaily.co.kr<저작권자(c)경제플러스(www.www.ep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