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뉴스홈
위메프, 소니 카메라부터 캠코더까지 ‘SPECIAL PRICE’ 기획전 진행
2014/11/25  09:42:33  소비자경제

[소비자경제신문=고유진 기자] 위메프는 소니코리아와 손잡고 12월9일까지 즉시할인 ‘SPECIAL PRICE’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위메프에 따르면 ‘SPECIAL PRICE’ 기획전은 소니의 하이엔드 카메라부터 캠코더까지 소니 카메라 라인의 인기 모델만을 모아 최대 5만2700원까지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한정된 수량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것이다.

 

이번 기획전은 소니 만의 신개념 렌즈형 카메라 QX1, 2014년 신상 미니 액션캠 HDR-AZ1, 미러리스 카메라 A6000, 소니의 베스트셀러 카메라 A5000등 모두 6종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A5000 모델이 위메프가에서 5만2700원 즉시 할인된 가격에, 하이엔드 카메라 RX100M3 모델이 위메프가에서 3만5100원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원하는 제품의 옵션 선택 시 즉시 할인 옵션을 선택하여 구매하기를 누르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완료 되며,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등의 조건들도 준비되어 있다.

 

디지털/가전의 전용덕 MD는 “소니코리아와 함께한 이번 기획전은 연말 연시를 앞 두고 선물용 또는 그 동안 가지고 싶었지만 높은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 분들을 위해 기획 되었다”며 “앞으로도 위메프에서 소니의 최신 디지털 기기를 가장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유진 기자 npce@dailycnc.com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