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뉴스홈
롯데호텔제주, 파티와 콘서트, 뷔페까지 ‘산타의 선물 패키지’
2014/11/25  10:22:58  소비자경제

[소비자경제신문=고유진 기자] 롯데호텔제주는 11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왕복 항공권과 조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산타의 선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76만원부터 제공되는 2박 상품으로 디럭스 마운틴 뷰 객실 2박과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JDC 공항 면세점 할인권, 무료 주차 대행 서비스가 포함되며 여기에 롯데호텔제주가 준비한 특별 선물로 대한항공(종목홈) 또는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 2인권과 한식, 일식, 양식 뷔페 중 선택할 수 있는 조식 2인권이 마련된다. 

12월 23일과 24일 출발 고객에게는 12월 24일 저녁 6시부터 롯데호텔제주 대연회장에서 열리는 ‘2014 크리스마스 파티’ 콘서트와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2인 초대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왕복 항공권은 김포, 부산, 광주, 청주, 대구 등 주요 지방 거점 도시에서 제주로 바로 출발하는 항공편도 다양하게 마련해 보다 편안하게 제주로의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맡기면 산타가 객실 또는 레스토랑으로 직접 선물을 배달해주는 ‘산타의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4일과 25일에는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타임이, 연회장에서는 과자집과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성탄절을 즐길 수 있다.

고유진 기자 npce@dailycnc.com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