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뉴스홈
“콘래드 서울에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2014/11/25  10:55:10  소비자경제

[소비자경제신문=장은정 기자] 콘래드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커플들이 로맨틱하고 매혹적인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아장 프로보카퇴르(Agent Provocateur)와 함께하는 ‘아워 시크릿 타임() 앳 콘래드(Our Secret Times at Conrad)’ 패키지를 선보인다. 

콘래드 서울의 럭셔리한 객실에서의 숙박과 로맨틱한 이색 아이템 그리고 크리스마스 스페셜 조식까지 포함된 올인원(all-in-one) 패키지로 그녀를 위한 특별한 밤을 빈틈없이 준비할 수 있다.
 
아름다운 한강과 도시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명품 란제리 브랜드인 아장 프로보카퇴르가 제안하는 고혹적이면서 이색적인 아이템들이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준다. 여기에 다음날 마련된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로 더욱 풍성해진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Zest)에서의 조식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아장 프로보카퇴르의 로맨틱 아이템은 커플의 취향에 따라 실크 가운(핑크) 또는 페로몬 향수, 아이 마스크, 제스처 게임 카드로 구성된 ‘디자이어 박스’ 중 택1 가능하다.
 
‘아워 시크릿 타임 앳 콘래드’ 패키지의 예약기간은 11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며, 숙박기간은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다. 가격은 58만5000원부터(세금 별도) 시작한다. 예약은 콘래드 서울 객실 예약과 및 콘래드 서울 공식 한글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02-6137-7777
 
장은정 기자 npce@dailycnc.com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