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뉴스홈
엔터식스, 올해 마지막 정기세일 ‘총력’
2014/11/26  10:04:23  소비자경제

[소비자경제신문=장은정 기자]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12월 7일 까지 올해 마지막 정기세일인 ‘겨울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금, 토, 일 전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현대카드와 삼성카드(종목홈)’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상품권 및 치약 세트를 중복 증정한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015년 엔터식스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특히, 매장 내 게재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12월 19일 신규 오픈’ 광고를 찍어오는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쿠폰이 들어있는 ‘2015 엔터식스 달력’을 증정하며,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12월 1일 부터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OX 퀴즈’를 실시하여 퀴즈를 맞춘 666명에게 아이패드 에어2, 5만원 상품교환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아울러, 엔터식스 전 지점에서는 O2O(Online to Offline) 마케팅의 일환으로 SK플래닛의 시럽(syrup)과 함께하는 스마트 알림 이벤트 ‘엔터식스에서 블루투스를 켜라’를 진행 중이며 시럽(syrup)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엔터식스에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5000원 상품 교환권 및 브랜드 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비콘을 통해 고객의 휴대폰으로 즉시 발송 되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엔터식스에 따르면 왕십리역점에서는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아우터 전품목 최대 50% 할인전과 남성복 ‘지이크 파렌하이트’ 재킷 및 점퍼 전품목 9만9,000원 특가전을 실시한다.

 

또한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겨울 시즌 스키 및 보드복 특가전을 통해 ‘폴제니스’, ‘펠리체’ 등 유명 브랜드의 보드재킷, 바지, 부츠, 고글, 아동의류 등 신상품을 30%까지 할인 판매하며, 상봉점에서는 ‘카이아크만’, ‘앤듀’, ‘팀스폴햄’, ‘게스’, ‘흄’ 등이 참여하는 캐주얼 겨울상품 기획전을 진행하여 무스탕, 코트, 패딩 점퍼, 조끼 등 겨울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의류 및 신발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더틸버리’, ‘로엠’, ‘숲’ 등 여성 캐주얼 브랜드 특가전을 통해 오리털점퍼, 패딩점퍼, 코트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겨울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은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정기 세일로, 가장 많은 매출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세일 참여 브랜드를 확대하고 실속 있는 사은 행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패딩 등 겨울 상품을 아직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은정 기자 npce@dailycnc.com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