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속보 뉴스검색
속보
전체기사
증권속보
시황속보
이벤트속보
속보
어반자카파 조현아 "이번 신곡, 혼자를 즐기시는 분이 꼭 듣길"
2017/05/19  19:18:06  아시아경제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신곡 '혼자'와 관련해 곡 설명을 덧붙였다./ 사진=스포츠투데이DB

혼성 R&B 그룹 어반자카파가 신곡 '혼자'를 소개했다.

19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어반자카파 싱글 '혼자' 발매기념 쇼케이스에는 멤버 권순일, 조현아, 박용인이 참석했다.

이날 조현아는 "제가 20대 초반에는 혼자 있는 것을 싫어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혼자 도태되는 느낌이었고 사람들이 나를 찾지 않는다는 우울감이 있었다"면서 "하지만 20대 후반에는 혼자 하는 시간을 즐기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현아는 이어 "저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좋다. 혼자를 즐기시는 분들이 꼭 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어폰을 끼고 꼭 들으셨으면 좋겠다. 옆에 있는 것처럼 들려주고 싶어서 재녹음을 1년동안 3,4번을 했다. 감정선이 가장 잘 들어난 곡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이날 음원 발매를 시작으로, 오는 20일 오후 12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음악중심'출연 등 왕성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티잼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