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나인뮤지스 금조 “20대 후반 새 앨범 발매예정, 시리즈로 만들 것”
2017/06/19  15:01:20  파이낸셜뉴스



나인뮤지스 금조가 앞으로 나올 앨범에 대한 기대를 자아냈다.

나인뮤지스는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새 미니앨범 ‘뮤즈 다이어리 파트2: 아이덴티티(Muses Diary Part2: IDENTIT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금조는 이번 앨범에 성숙한 감정과 혼란을 동시에 담은 것에 대해 "20대면 아주 성숙한 나이도 아니고 혼란을 겪는 시기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 준비하고 있는 앨범이 있는데, 20대 후반에 앨범을 내서 20대 시리즈로 하려고 놔두고 있다"면서 '뮤즈 다이어리 파트3'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이번 새 미니앨범은 나인뮤지스 멤버 성아를 제외하고 경리, 혜미, 소진, 금조 4인 체제로 발매하는 첫 앨범이다. 앞서 동일한 멤버로 구성됐던 스페셜 유닛 나인뮤지스A으로 발매했던 ‘뮤즈 다이어리 파트1’를 잇는다.

타이틀곡 ‘기억해’는 헤어진 연인과의 아픈 기억을 그린 곡으로, 아픈 감정이 차올라 억누르던 속마음을 폭발적인 멜로디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내지르는 것이 특징이다.

/lshsh324_star@fnnews.com 이소희 기자 사진=김현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