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속보 뉴스검색
속보
전체기사
증권속보
시황속보
이벤트속보
속보
11번가,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 실시
2017/08/13  08:02:05  파이낸셜뉴스
SK플래닛 11번가는 유기동물도호단체 동물자유연대와 손잡고 '반려동물보호 캠페인'을 올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펼친다.

11번가는 반려동물용품 주요 브랜드 7개사와 함께 반려동물용품을 구매할 때마다 기부금이 적립되는 '함께하는 쇼핑' 기획전을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1번가는 자체 사회공헌프로그램인 희망쇼핑을 통해 그 동안 적립해온 기금 중 일부(1000만원)을 기부하고 반려동물 주요 제조사들이 선별한 기획전 내 착한 상품을 소비자들이 구매할 때마다 상품금액의 일부(상품마다 상이, 최대 판매금액의 14%까지)가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이번 후원에 함께하는 착한 상품들은 △마즈 △힐스펫 △펫츠퍼니 △퍼피아 △펫토리아 △마이펫 △쇽쇽 등 인기 브랜드사 7곳의 사료, 간식, 의류·잡화, 소품 등 총 20여 종이다. 건강사료, 가방, 쿨매트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마련했다. 기획전 내 발급되는 20% 할인(3만원 이상 최대 7000원)쿠폰을 발급받으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모인 적립금에 11번가의 기부금을 합한 금액은 동물자유연대의 남양주 반려동물 복지센터 2관 건축에 사용될 계획이다. 남양주 반려동물 복지센터는 연 400마리 이상의 유기동물을 보호하고 있고 연 100마리 이상의 동물들이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유기동물 전문시설이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본인의 반려동물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특정 해시태그(#11번가희망쇼핑, #펫스타그램)를 달아 업로드 한 뒤 11번가 기획전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11번가는 올 하반기 판매자, 소비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반려동물보호 캠페인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오는 9월에는 LG생활건강 등 주요 제조사와 연계한 유기견 보호 센터 후원 캠페인을, 10월에는 반려동물 보호자 교육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SK플래닛 김수경 MD3본부장은 "유기동물보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만큼 이번 캠페인에 고객들의 따뜻한 성원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 여러 파트너사와 협력해 동물복지에 대한 가치제고와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며 이커머스 선두주자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