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PXG, ‘PXG 클러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7/09/13  17:38:37  파이낸셜뉴스
PXG
PXG 공식 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가 18일 ‘PXG 클러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카네는 지난 15일부터 PXG 공식 대리점을 통해 ‘PXG 클러치’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실제 제품은 18일 출시와 함께 공개된다. PXG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한 이번 PXG 클러치는 전 세계 200개만 한정 생산돼 높은 소장과 희소 가치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PXG 클러치의 외장 장식은 화이트 골드 플레이팅으로 마감돼 PXG 특유의 매혹적이고 섹시한 이미지를 나타낸다. 강렬하고 감각적인 블랙&화이트가 색의 조화를 이루는 이 제품의 디자인은 뉴욕 파슨스 디자인 스쿨을 졸업한 Vera Wang 출신의 수석 디자이너가 맡았다.

PXG 클러치는 프랑스 남부 지역 테너리에서 소량만 생산되는 천연 송아지 가죽을 채택해 제작된다. 외관에 사용된 가죽은 최상급 품질의 프랑스 명품 H사의 가죽을 사용했으며, 제품의 안감 역시 프랑스 명품 송아지 가죽을 사용하여 최상의 터치감과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 소재들은 부드럽고 매끈할 뿐 아니라 세월이 지날수록 고풍스러운 매력이 더해진다. 30년 경력의 장인이 완성한 ‘PXG 클러치’는 가죽 수급부터 수많은 수작업과 후가공을 거쳐 12주간의 제작 공정이 소요된다. 또한 각 제품마다 고유번호가 새겨져 한정판 모델의 특권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카네는 안감까지 프랑스 천연 가죽을 사용한 이유가 최고의 기술 집약체를 만들면서도 PXG가 추구하는 제품 철학인 ‘최고의 공정 과정’, ‘세계 최고 수준의 재료’, ‘천문학적인 개발비 투자’, ‘시간제한 없는 제품 연구 개발’이라는 4가지 원칙을 담기 위해서라고 한다. ㈜카네 신재호 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PXG가 하이엔드 클럽, 의류, 액세서리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카네는 이를 바탕으로 하이엔드 골프 용품 시장 공략을 확대해 성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며 “PXG 클러치는 골퍼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하이엔드 제품일 뿐만 아니라 PXG의 제품 철학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의미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PXG 클러치’ 리미티드 에디션은 18일부터 PXG 공식 대리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