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근로자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
2017/09/13  19:44:05  파이낸셜뉴스
포스코1%나눔재단 11회째.. 14일 음성, 19일 대구 개최


포스코1%나눔재단은 지난 12일 서울 가산 디지털산업단지에서 '우리의 영웅을 위한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공연에는 국악인 남상일, 가수 강산에, 국립합창단 등이 무대에 올라 관객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포스코1%나눔재단이 산업단지의 근로자를 찾아가 개최하고 있는 '우리의 영웅을 위한 작은 음악회'(우영음)가 추석을 앞두고 근로자들의 기충전에 나섰다. 지난 12일 서울 가산 디지털산업단지에서 열린 우영음 무대에는 국악인 남상일, 가수 강산에, 국립합창단 등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펼쳐, 공연장을 가득 채운 약 300여명의 근로자들로부터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우영음은 대한민국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제조업 근로자들을 위해 산업 현장을 찾아 국악을 중심으로 가요, 재즈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문화공연을 선사하는 포스코1%나눔재단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5년 이래 올해까지 총 11회 공연을 가졌다.

우영음은 올해부터 한국산업단지공단을 통해 각 산업단지의 신청을 받아 진행하고 있는데, 지난 6월 광주 첨단산업지구에 이어 추석명절을 앞두고 서울 디지털산업단지의 공연을 시작으로, 음성 원남산업단지(9월14일), 대구 성서산업단지(9월19일), 부산 명지녹산산업단지(9월21일) 등의 근로자들을 잇달아 방문할 예정이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