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속보 뉴스검색
속보
전체기사
증권속보
시황속보
이벤트속보
속보
벡스코 '제1기 외국인 서포터즈' 발대식
2017/09/13  20:02:29  파이낸셜뉴스
제1기 벡스코 외국인 서포터즈들이 발대식에 참석해 함정오 벡스코 대표이사(왼쪽 일곱번째)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부산 벡스코는 최근 글로벌 마이스(MICE) 홍보.마케팅의 일환으로 '제1기 외국인 서포터즈' 7명을 선발, 지난 12일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번 제1기 외국인 서포터즈는 지난 7~8월 활발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동을 하고 있는 부산지역 거주 외국인을 대상으로 공개모집을 통해 최종 선정됐다. 미국, 일본, 중국, 대만, 이란 등 다양한 언어권의 외국인들로 선발됐다.

이들은 벡스코 공식 SNS와 개인이 보유한 SNS를 통해 올해 말까지 활동하게 된다. 벡스코 정책과 주관행사 홍보는 물론 외부 주최자 개최행사, 벡스코의 특화된 유.무형 가치를 발굴해 기사화하고 부산의 다양한 축제.행사소식 등을 알리는 글로벌 홍보사절단 역할을 한다.

함정오 벡스코 대표이사는 "이번 외국인 서포터즈 운영이 글로벌 MICE 플랫폼으로서의 벡스코와 국내 MICE산업 전반에 대해 전 세계와 소통하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글로벌 문화 리더로서의 벡스코와 부산의 매력을 해외에 널리 알리고 홍보함으로써 더 많은 외국인이 벡스코와 부산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수련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