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사무엘, ‘야후 아시아버즈 어워즈’ 신인상 수상…네티즌 “어린 나이에 대단해!”
2017/12/07  17:12:10  아시아경제

사무엘 /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가수 사무엘이 ‘2017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즈’에서 상을 수상한 가운데 네티즌들은 응원과 축하를 보내고 있다.

6일 홍콩 문화센터에서 열린 ‘2017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즈(2017 Yahoo Asia Buzz Awards)’에서는 사무엘이 ‘연간 최다 검색 한국 신인 가수상(Most Searched KR New Singer)’을 수상했다.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즈’는 온라인 검색 통계를 기반으로 1년간의 연예계 트렌드를 분석해 발표하고 그 해 최고의 스타를 시상하는 행사다.

상을 수상한 사무엘은 소속사를 통해 “이런 소중한 자리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와 뜻 깊은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 상을 제가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저를 응원해주는 팬클럽 가넷 분들과 회사 식구들, 사랑하는 우리 가족, 대표님 덕분”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한 “이렇게 큰 상을 받은 만큼 앞으로 더 겸손한 자세로 열심히 활동하면서 사랑받을 수 있는 가수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무엘의 수상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멋지고 응원한다 어린 나이에 대단해!”(marc****), “무엘아 축하축하 앞으로 더 많이 응원할께”(sgw2****), “무엘이 진짜 대단하다 16살 신인이 해외에서 상도 타고!!정말 축하해!”(seji****)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과 축하를 보내고 있다.

한편, 지난 4월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팬덤을 모은 사무엘은 지난달 정규 1집 ‘아이 캔디(EYE CANDY)’를 발매하며 중화권 매체들의 조명 받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