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주말!!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 獨 친환경 패션쇼 참가
2018/01/19  10:43:26  이데일리
코오롱인더(종목홈)스트리 FnC 부문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가 독일 에티컬 패션쇼(ethical fashion show)에 설치하 ㄴ그린룸 부스 전경. (사진=코오롱FnC)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코오롱인더(120110)스트리 FnC부문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가 16일(현지시각)부터 사흘간 독일 베를린 친환경 전시회 ‘에티컬 패션쇼(ethical fashion show)’에 참가했다.업사이클링(재활용)은 향상을 뜻하는 ‘업그레이드(Upgrade)’와 재활용을 뜻하는 ‘리사이클(recycle)’을 합친 말이다. 주로 버려지는 물품에 디자인 등을 더해 가치를 높이는 제품을 뜻한다.

이 패션쇼는 친환경 소재 패션을 알릴 수 있는 대표적인 행사다. 전시 부문은 △그린 쇼룸(green showroom) △어번 바이브(urban vibe) △모던 캐주얼(modern casual) △크래프트(craft) △키즈(kids) 총 다섯 부문으로 이뤄졌다. 래코드는 이 중에서 ‘그린쇼룸’에 참가해 제품을 전시했다. 래코드는 현지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캣워크(패션쇼)’에서 전시 제품 중 4개 제품을 선보였다.

한경애 코오롱FnC 상무는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외국에서 더 적극적으로 구애를 받는 중”이라며 “환경과 업사이클링에 대한 가치를 세련된 디자인에 담아 한국의 업사이클링을 전파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