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연.방.스] 박신혜, 나영석 PD 새 프로그램 ‘숲속의 작은집’ 출연 확정
2018/03/13  18:36:03  아시아경제

사진제공=솔트 엔터테인먼트


[아시아경제 씨쓰루 김희영 기자] 배우 박신혜가 나영석 PD의 새 프로그램 ‘숲속의 작은집’에 출연한다.

13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박신혜가 tvN 새 프로그램 ‘숲속의 작은집’의 고정 출연한다. ‘자발적 고립 다큐멘터리’라는 이색적인 콘셉트의 새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박신혜에게 많은 관심과 따뜻한 시선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박신혜가 출연하는 자발적 고립 다큐멘터리 ‘숲속의 작은집’은 현대인들의 바쁜 삶을 벗어나 나만의 속도, 나만의 리듬으로 매일 정해진 미니멀 라이프 미션을 수행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단순하고 느리지만 나다운 삶에 다가가 보는 프로젝트로, 나영석 PD 사단이 제작한다.

특히 ‘믿고 보는 배우’ 박신혜와 ‘믿고 보는 PD’ 나영석이 만난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박신혜는 지난 2015년, 나영석 PD 사단의 tvN ‘삼시세끼’에서 게스트로 2회나 출연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의 선보인 드라마나 영화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른 박신혜만의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한편 박신혜는 제주도에서 첫 촬영을 진행 중이며, tvN 자발적 고립 다큐멘터리 ‘숲속의 작은집’은 tvN ‘윤식당2’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