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속보 뉴스검색
속보
전체기사
증권속보
시황속보
이벤트속보
속보
경기경제과학원 "판교테크노밸리서 유통망 상담하세요"
2018/03/13  21:59:30  이데일리
[수원=이데일리 김아라 기자]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기경제과학원)은 ‘2018 대형유통망 구매상담회’에 참가할 기업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모집규모는 150개사 내외로 생활용품, 가전, 식품, 이미용품, 문구·완구 등 대형유통망에 입점 가능한 품목을 취급하는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번 구매상담회는 도내 유망 중소기업의 대형 유통망 진출을 돕기위해서다. 자력으로 국내 유통망 확보가 어려운 중소기업에게 유통대기업 구매담당자(MD)들과의 1대1 비즈니스 상담 기회를 제공 판로확대의 기회를 제공한다.

경기도경제과학원 전경.(사진=이데일리DB)
특히 도내 중소기업들의 유망 제품 소싱을 위해 국내 유명 체인스토어, 소셜커머스,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및 전문 무역상사 등에서 42명의 MD들이 출동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21일까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비즈니스매칭시스템’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상담회는 4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판교테크노밸리에 위치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다.

박태환 도 기업지원과장은 “대형유통망 구매상담회는 유통 대기업 구매담당자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상담하고 입점성사까지 이루어 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국내 유통망 확보 및 판로개척을 희망하는 도내 중소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