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속보 > 시황속보 뉴스검색
속보
전체기사
증권속보
시황속보
이벤트속보
시황속보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 MMORPG 드래곤라자2 CBT 예고
2018/03/21  09:34:47  이데일리
- 중국서 선(先) 진행…28일까지 테스트

[이데일리 윤필호 기자]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종목홈)(033790)는 첫 자체 개발게임 MMORPG ‘드래곤라자2’에 대한 비공개 시험 테스트(CBT)를 중국에서 현지 시간 21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드래곤라자2는 국내 대표 판타지 소설 ‘드래곤 라자’의 후속작 ‘퓨처 워커’의 지식재산권(IP)을 배경으로 만든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드래곤라자2는 연계 스킬을 이용한 화려한 전투가 특징인 논 타게팅(Non-targeting) 방식의 오픈 월드 MMORPG다. 대규모 진영전 및 필드 전쟁 등 다채로운 컨텐츠와 함께 유저가 원하는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드래곤라자2의 중국 CBT가 시작됐다”며 “국내 타 게임들과는 다르게 국내보다 중국에서 먼저 테스트를 진행하는만큼 향후 국내 출시 때는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는 지난해 4월 기존 이동통신용 중계기 제조 및 판매에서 신규 사업인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을 추가해 진행하고 있다. 같은 해 10월 드래곤라자2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후 자회사인 EI게임즈를 통해 게임을 개발하고 있으며 11월 임시주주총회를 통해 서화정보통신에서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로 사명을 변경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