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속보 뉴스검색
속보
전체기사
증권속보
시황속보
이벤트속보
속보
이한구 인천 계양구청장 후보 "계양발전 3축 전략 추진"
2018/05/16  23:41:05  이데일리
- 16일 인천시청서 공약 발표 기자회견
- 계양구청역 신설, 지식산업센터 등 공약

[인천=이데일리 이종일 기자] 이한구(52·전 인천시의원) 무소속 인천 계양구청장 예비후보는 16일 “계양발전 3축 전략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이한구 예비후보는 이날 인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정당을 뛰어넘는 행정을 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한구 무소속 인천 계양구청장 예비후보가 16일 인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이 예비후보는 “인천시가 추진하는 서울 지하철 2호선 인천 연장 구간에 계양구청역을 신설하겠다”며 “계산택지를 4차 산업혁명의 한 축으로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계양구청역 신설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경인고속도로 주변에 대한 환경정화 사업을 추진하고 지식산업센터를 건립하겠다”며 “친환경기업 구조 고도화, 공해업소 공장 이전을 통해 주거환경 개선과 일자리 확대 등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고 했다.

또 “시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위해 계양산~아라뱃길 구간에 역사·문화·생태 테마파크를 조성하겠다”며 “수도권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를 만들고 6차 산업 발전의 전진기지로 활용하겠다”고 공약했다.

이 예비후보는 “계양구는 지리적 장점에도 불구하고 인구 감소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며 “계양구를 동서로 관통하는 3축 전략을 중심으로 도시 발전의 동력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