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주말!!
휠라, 2019 SS 밀라노 패션위크 참가..브랜드 창립 후 첫 패션쇼
2018/06/28  11:04:25  파이낸셜뉴스
휠라 윤윤수 회장

휠라가 브랜드 창립 이후 처음으로 패션쇼 무대에 선다.

휠라코리아는 휠라 글로벌이 2019 S/S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휠라는 오는 9월,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위크를 통해 스포츠 퍼포먼스 요소와 패션성을 결합한 ‘2019 S/S 글로벌 컬렉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휠라는 펜디, 고샤 루브친스키, 제이슨우, 바하 이스트와 같은 하이엔드 브랜드 및 유수 디자이너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스포츠는 물론 패션계 전반에 브랜드 파워를 입증해 보인 바 있다.

이러한 이색 협업을 시작으로 올 9월에는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가, 기존 스포츠 패션의 경계를 허물고, 영역 또한 확대해 글로벌 스포츠 명가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이에 휠라는 디자이너 안토니노 잉그라시오따, 요셉 그라자엘을 밀란 패션위크 프로젝트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발탁, 휠라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융합한 디자인으로 구성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패션위크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쇼는 1911년 브랜드 창립 이후 첫 패션쇼인데다, 휠라가 탄생한 '이탈리아'의 상징적인 패션 플랫폼인 밀라노 패션위크를 통해 선보이게 돼 더욱 큰 의미를 갖는다는 평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휠라는 패션위크가 열리는 밀라노 현지에서 특별한 전시회를 개최한다. 밀라노 라 트리엔날레 박물관에서 열리는 휠라 전시회에서는 100년이 넘는 역사 속에서 강력한 브랜드 유산을 축적해 온 휠라의 ‘주요 아카이브’를 공개한다.

휠라 윤윤수 회장은 “이번 밀라노 패션위크 참가로 휠라는 브랜드의 새로운 전기를 맞게 됐다”며 “변화와 혁신을 브랜드 DNA로 삼는 만큼, 패션위크 참가와 전시회 개최 등의 이색 활약으로 전 세계에 휠라의 비전과 지향점을 공유하고, 새로운 스포츠 패션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