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속보 뉴스검색
속보
전체기사
증권속보
시황속보
이벤트속보
속보
바누아투 대통령 일행, 테라젠이텍스 방문
2018/08/10  20:00:29  이데일리
- 수원 광교 연구소 시찰… 의과학 인재 육성 등 협력 제안

[이데일리 김지섭 기자]수원 광교 테라젠이텍스(종목홈)(066700) 바이오연구소에 오베드 모시스 탈리스 바누아투 대통령이 10일 방문했다. 오세아니아 남태평양에 위치한 바누아투는 인구 28만2000명이 살고 있는 섬나라다.탈리스 대통령과 영부인, 외교차관 등 일행은 이날 테라젠이텍스의 유전체실험실 등을 둘러보고 고진업 부회장, 김성진 부회장, 황태순 대표 등 경영진들을 만나 의료 및 바이오 산업 등에 대해 환담을 나눴다.

이 자리에서 탈리스 대통령은 한국의 높은 의료기술 수준과 관련 산업에 관심을 보였으며, 앞으로 테라젠이텍스와 의과학 분야 인재 육성 등에 관해 협력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탈리스 대통령은 지난달 31일부터 11일 간의 일정으로 방한했으며, 이날 마지막으로 광교테크노밸리 내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을 방문해 테라젠이텍스와 그래핀스퀘어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 기술인 바이오 및 나노 관련 기업을 시찰하고 귀국길에 나섰다.

10일 수원 광교 테라젠이텍스 실험실에서 김성진 테라젠이텍스 부회장(오른쪽)이 탈리스 바누아투 대통령(가운데)에게 유전자 분석 장비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사진=테라젠이텍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