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 업종별뉴스 > 기타업종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기타업종
㈜세아M&S, 국내 최초로 '제30회 IMOA 연차총회' 개최
2018/08/28  10:00:57  아시아경제
세아 M&S, IMOA 연차총회 국내 최초 유치…국제 몰리브데넘 시장서 영향력 입증
9월 2일부터 6일까지,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려
전 세계 30개국 60여개 업체 참가



[아시아경제 권재희 기자]㈜세아 M&S는 제 30회 국제몰리브데넘협회 연차총회인 IMOA(International Molybdenum Association)를 국내 최초로 개최하게 됐다고 28일 밝혔다. IMOA는 국제 몰리브데넘 협회로 세계 30여개국 60여개 회원사가 가입돼있다. 특수강 및 스텥인리스강 등의 생산을 위해 첨가하는 핵심재료인 몰리브데넘 산업에 대한 통계, 기술분야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공신력있는 기관이다.

제 30회 IMOA 연차총회는 오는 9월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및 새빛둥둥섬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세계 30개국, 60여개 업체, 2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세계적인 광산업체 클라이맥스(Climax), 코델코(Codelco), 글레코어(Glencore) 등을 비롯, 전 세계 몰리브데넘 관계자들이 모여 국제시장에서 한국 몰리브데넘 산업의 역할에 대한 뜻을 모으고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IMOA 연차총회가 한국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만큼 철강 및 비철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의 한국 유치를 위해 세아 M&S가 오랜기간 심혈을 기울여 왔다. 이번 계기로 세아 M&S가 관련 산업의 상호교류 및 성장 발판 마련을 위한 성공적 호스트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IMOA 연차총회는 철강과 비철분야의 전문가들이 준비한 세션 및 업계 컨퍼런스 등으로 구성된다. 세계 몰리브데넘 시장을 전망하고 관련산업 발전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 별도로 국내외 광산업체 및 수요가, 트레이더들이 시장에 대한 의견을 상호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잠재고객 발굴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정락 세아 M&S 대표이사는 "금번 IMOA 연차총회가 한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국제 행사인 만큼 한국 몰리브데넘 산업의 위상을 높이고 세아 M&S가 한 단계 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재희 기자 jayfu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