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 업종별뉴스 > 인터넷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인터넷
코웨이, 일본 '공기청정기' 시장 공략…"프리미엄 '에어메가' 론칭"
2018/09/05  14:11:41  아시아경제

이해선 코웨이(종목홈) 대표가 4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공기청정기 '에어메가' 브랜드 론칭 행사에 참석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를 소개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일본 도쿄에서 공기청정기 '에어메가' 브랜드 론칭 행사를 개최하며 현지 프리미엄 제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날 이해선 코웨이 대표와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 이지훈 코웨이 글로벌시판사업부문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일본 공기청정기 시장 진출 전략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인 에어메가를 소개했다.

코웨이는 2012년 일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정수기를 판매 중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현재 미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에어메가 400' 및'에어메가 300', 국내와 말레이시아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어메가 스톰', 최근 국내와 중국 시장에 출시한 '에어메가 600' 등 총 4개 제품이다.

핵심 경쟁력인 '에어 케어' 기술을 바탕으로 공기청정기 본연의 기능인 공기정화 성능을 강화한 에어메가 제품을 앞세워 일본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일본 대형 가전제품 매장인 '빅 카메라'와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일본은 미국, 중국과 함께 세계 3대 공기청정기 시장 중 하나다. 샤프, 파나소닉 등 일본 가전업체들의 시장점유율이 압도적이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는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우리 회사의 에어 케어 기술력을 앞세워 공기청정기의 선도국인 일본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며 "에어메가의 성공적인 론칭이 일본 시장에서 우리 나라 공기청정기의 위상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