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주말!!
광주대 패션·주얼리학부, 15일 졸업작품 ‘패션쇼 개최’
2018/09/07  14:48:26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개성이 돋보이면서 바로 판매가 가능할 정도로 상업성이 뛰어난 실용적인 패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무대가 마련된다.

광주대학교(총장 김혁종) 패션·주얼리학부 패션디자인전공(옛 의상디자인학과)은 제 29회 졸업작품 패션쇼를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2018 ARDOR(아르더) 컬렉션’형태로 열리는 이번 패션쇼에선 패션디자인 전공 졸업생이자 예비 디자이너 14명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작품 7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ARDOR는 지난 2011년 광주대 의상디자인학과에서 론칭한 패션 브랜드로 실용적, 독창적, 예술적 감성을 지향하고 있다.

이번 졸업작품전을 위해 학생들은 패션 트렌드 분석에서부터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판촉에 이르기까지 보다 진보된 통합적 학습 과정을 거쳤다.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실용적인 창작물이 기대되는 이유다.

작품전은 광주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주관하는 중소기업청 소상공인진흥공단 광주 한복소공인특화지원센터와 협력,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산학협력 공동패션쇼로 진행된다.

오현정 교수는 “이번 무대는 전통과 현대, 창의성과 실용성이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선보이는데 주력했다”면서 “이번 작품전을 통해 학생들이 현장중심의 교육성과에 자신감을 가지고 대중과 소통하며 예술적 감성으로 시대적 창의성을 구현할 수 있는 글로벌 패션 전문가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4@hanmail.net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