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도시어부' 이태곤 vs 이경규…계속되는 라이벌 전
2018/11/08  22:40:36  아시아경제

‘도시어부’에서는 영원한 앙숙인 이경규와 이태곤의 불꽃 튀는 ‘라이벌 낚시’ 현장이 공개된다. / 사진=채널A 제공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8일 밤 11시 방송되는 채널A ‘도시어부’에서는 영원한 앙숙인 이경규와 이태곤의 불꽃 튀는 ‘라이벌 낚시’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도시어부들과 이태곤은 ‘울릉도 헬기투어’를 부상으로 걸고 63cm 이상 참돔 낚시에 재도전한다.

본격적인 낚시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태곤에게 첫 입질이 오자 이태곤은 여느 때와 같이 ‘카바레 낚시’를 선보였다.

옆에서 이를 조용히 지켜보던 이경규는 자신에게 입질이 오자 “EDM 음악 좀 깔아줘”라고 외치며 ‘카베라 낚시’에 대적하는 ‘EDM 낚시’를 선보여 출연진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경규는 이태곤의 고기가 계속 물에 빠지자 흥에 겨운 모습을 보이며 ‘나는 행복합니다’ 노래를 불러 이태곤을 자극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자타공인 낚시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이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낚시 여행을 떠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