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속보 뉴스검색
속보
전체기사
증권속보
시황속보
이벤트속보
속보
경기도시공사, 가로주택정비 시범사업 업무협약
2018/12/06  21:44:10  이데일리
사진=경기도시공사
[수원=이데일리 김아라 기자] 경기도시공사는 부천시 역곡동 대림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 성공적 추진을 위한 ‘경기도시공사 참여형 가로주택정비사업 시범단지 선정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은 부천시청에서 장덕천 부천시장, 조병현 경기도시공사 도시재생본부장, 서영심 대림아파트 조합장 및 조합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림아파트는 1981년도에 준공된 노후주택으로 경기도시공사는 정비업체 선정 등을 통한 조합설립을 적극 지원해 지난 10월 주민 96% 동의로 조합설립인가라는 결실을 맺은 바 있다.

이번 협약은 공사에서 시범사업 참여 검토하고 있는 대림아파트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부천시, 공사, 조합이 공동을 협력하는 내용을 담았다. 공사는 공동사업시행자로서 조합원의 권익 보호 및 사업비 절감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철저한 사업관리로 사업을 신속히 추진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조병현 경기도시공사 도시재생본부장은 “부천시 가로주택정비사업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대림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을 우리공사에서 추진하는 가로주택정비사업 시범사업으로 선정하고 부천시 및 조합과 공동협력하여 성공적인 사업모델을 정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