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설렘주의보' 한고은 병원 이송…충격 전개 예고
2018/12/06  22:30:44  아시아경제

한고은이 생명의 위협을 받는다. / 사진=MBN 제공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한고은이 생명의 위협을 받는다.

6일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에서는 톱스타 윤유정(윤은혜 분)의 소속사 유정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차우현(천정명 분)과의 위장 연애를 적극 지원했던 한재경(한고은 분)이 정체를 알 수 없는 괴한에게 습격을 받는 전개가 예고됐다.

앞서 한재경은 소속사 대표이기 이전에 윤유정과 어린 시절부터 함께 해 온 가족 같은 사이로 윤유정을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차우현과 위장 연애 제안부터 서포트까지 총력을 다 해왔다.

그런 가운데 한재경이 지하 주차장에서 의문의 남자에게 피습당하기 직전, 긴급 상황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심장을 내려앉게 만들고 있다. 또한 의식을 잃은 채 병원으로 이송돼 병실에 누운 그녀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더한다.

한재경은 점점 더 심각해지는 강혜주(강서연 분)의 비상식적인 행태에도 누구보다 윤유정의 곁을 지키며 든든한 힘이 되어준 인물이기에 더욱 충격적이다.

차우현을 차지하기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강혜주가 윤유정의 최측근인 한재경의 목숨까지 노린 것일지, 이 사건의 실질적인 배후는 누구일지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는 이날 밤 11시에 12회가 방송된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