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주말!!
제로투세븐, '2019 S/S 패션쇼 모델 콘테스트' 진행
2018/12/20  08:46:43  뉴스핌

[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종목홈)은 ‘2019 S/S 패션쇼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유아 및 어린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2019 S/S 패션쇼 모델 콘테스트’는 내년 2월 열리는 제로투세븐 S/S 패션쇼 무대에 설 모델을 선발하는 행사다. 자사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는 자리에서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유아 및 어린이 모델을 뽑는다.

이번 콘테스트는 1차 온라인 서류 심사, 2차 오프라인 심사를 거쳐 진행된다. 2차 오프라인 심사에서는 자기소개, 피팅, 포즈 카메라테스트 등 참가자의 재능을 평가한다. 이를 바탕으로 각 브랜드의 개성과 부합하고,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지닌 모델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제로투세븐은 최종 선발된 모델에게 패션쇼 참가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S/S 신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며, 자사 F/W 브랜드 화보 촬영에도 참여할 기회를 준다.

모집 기간은 내년 1월 17일까지이며, 제로투세븐닷컴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만 1세부터 8세까지 참여할 수 있고, 참가자의 재능이나 특징과 함께 얼굴이 잘 보이는 사진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1차 합격자는 1월 21일에 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투세븐닷컴 및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자사의 신제품을 소개하는 특별한 자리에 고객의 자녀와 함께하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라며 “재능과 끼가 많은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2019년 2월 21일 어라운지 선유도점에서 임직원 및 고객을 대상으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19 S/S 컬렉션을 선보이는 패션쇼를 개최한다. 

[자료제공=제로투세븐]

 

ssup825@newspim.com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