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안정환과 어색해”…차인표, ‘궁민남편’서 털어놓은 진심 [M+TV컷]
2019/01/12  10:34:59  매일경제

[MBN스타 안윤지 기자] ‘궁민남편’ 배우 차인표가 안정환과 어색해진 사연은 무엇일까.

12일 MBC ‘궁민남편’ 측은 “오는 13일 오후 방송되는 ‘궁민남편’에서는 차인표가 안정환에 대한 또 다른 마음을 밝힌다”고 전했다.

차인표는 그동안 ‘국가대표 축구선수’, ‘해설위원’으로서의 안정환을 찬양하며 동경심을 드러내왔다. 자꾸만 함께 다니는 안정환과 김용만 사이를 질투까지 하던 그는 상쾌한 자연의 기운을 받아 마음을 더욱 오픈, 안정환에 대한 진심을 최초 고백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는 차인표가 ‘궁민남편’ 속 유일한 동갑내기 친구 김용만과 트리하우스에 올라 낭만적인 티타임 시간을 보내며 쉴 새 없는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안정환 어색해졌다”는 충격 발언으로 시작한 차인표의 수다는 예상을 빗나갈 만큼 지치지 않는 무한 동력을 자랑해 혀를 내두르게 할 정도였다.

멈출 줄 모르는 토크에 급속도로 초췌해진 김용만은 팩트 폭격을 날리며 반격을 감행하지만 차인표는 이에 또 다른 고백으로 폭소를 터뜨리게 했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