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재테크 뉴스검색
재테크
전체기사
주요뉴스
금융상품
요즘뜨는 금융상품
내집마련대출
재테크
투자정보
재테크 칼럼
보험
신용카드
창업
재테크
한국감정평가사협회 2019년 신년 인사회 개최
2019/01/12  13:38:12  파이낸셜뉴스
한국감정평가사협회는 11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2019년 한국감정평가사협회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년인사회는 감정평가업계 발전을 위해 노력한 대내외 관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협회의 2019년 목표를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고 협회는 설명했다.

김순구 한국감정평가사협회장은 "올 한해는 국내 유일의 가치평가 전문가 단체에 걸맞게 감정평가정보 전략화, 신시장 개척, 감정평가 신뢰성 강화, 협회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두고 사업을 추진하겠다"며 "부동산 감동교실 운영, 사회공헌사업 확대, 부동산 소비자보호운동을 통해 국민에게 다가가고 올바른 부동산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협회는 또 지난 한햇동안 감정평가업계 발전을 위해 헌신한 대내외 인사를 대상으로 표창장을 수여했으며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의 축하공연도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박덕흠 자유한국당 간사, 김현아 자유한국당 의원을 비롯해 학계, 언론계 인사, 전임회장, 자문위원, 고문, 회원, 감정평가업계 인사 등 약 130여명이 참석했다.
김순구 한국감정평가사협회장(왼쪽 일곱번째)과 박덕흠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자유한국당 간사(왼쪽 여섯번째), 김현아 자유한국당 국회의원(왼쪽 여덟번째) 등이 11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2019년 한국감정평가사협회 신년인사회에서 건배를 하고 있다.



kwkim@fnnews.com 김관웅 부동산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