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뉴스홈
‘동네변호사 조들호2’ 박신양 VS 고현정, 피할 수 없는 전쟁의 시작 예고
2019/01/13  10:45:06  매일경제

[MBN스타 신미래 기자]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이 이번 주 한층 더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후끈하게 만들 예정이다.

지난 주 안방극장에 상륙한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 이하 ‘조들호2’)은 이자경(고현정 분)의 함정에 빠져 잘못된 변호를 하게 된 조들호(박신양 분)의 암흑기가 펼쳐졌다. 피해자의 충격적인 자살로 공황장애를 얻게 된 1년의 시간이 전개 된 것.

여기에 그가 친형처럼 따르던 윤정건(주진모 분) 검찰 수사관의 죽음은 음지에서 웅크리던 조들호를 세상 밖으로 꺼냈고, 죽음의 진실 한 가운데 이자경이 있음을 직감하며 대립의 시작을 예고했다. 이에 이번 주 방송될 5, 6회와 7, 8회의 관전 포인트를 살펴봤다.

#. 조들호 vs 이자경, 본격 대립 시작조들호는 윤정건의 죽음과 국일그룹 권력횡포에 이자경이 있음을 주목, 국일그룹을 향한 전쟁을 선포한다. 조들호와 그의 오합지졸 패밀리 조들호 사단이 뭉쳐 국일그룹에 숨은 비리와 민낯을 서서히 밝힐 예정이라고. 감추려는 자와 밝히려는 자 사이, 촌각을 다투는 치열한 접전과 거듭되는 반전이 펼쳐진다고 해 안방극장에 어느 때 보다도 짜릿한 쾌감을 안겨줄 전망이다.

#. 조들호, 변호사로 재기하다공황장애로 은둔자가 됐던 조들호가 이번 주 방송부터는 변호사 조들호로 멋지게 재기한다. 특히 이자경을 향해 더욱 뚜렷해지는 꺼림칙한 감(感)과 일련의 사건들이 조들호의 피를 끓게 만들 예정이라고.

하지만 법정에 다시 나타난 조들호가 생각지 못한 복병을 만나 위기를 겪게 된다고 해 과연 그가 서민을 위해 다시 목소리를 높일 수 있을지 눈길이 모아진다.

‘조들호2’는 지난 주 조들호의 과거와 이자경과의 만남을 그리며 두 사람이 운명적 라이벌로 얽혀있음을 각인 시켰다. 동네 백수의 자태를 벗고 변호사로 다시 컴백한 조들호가 과연 이자경을 상대로 통쾌한 역공을 펼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