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트래블러' 류준열·이제훈, 본격 쿠바 여행 시작
2019/03/14  22:01:04  아시아경제

트래블러/사진=JTBC 제공


류준열과 이제훈이 본격 쿠바여행에 나선다.


비로소 트래블러가 혼자에서 둘이 됐다. 이제훈은 이미 아바나를 며칠간 여행했던 류준열에게 하루를 몽땅 맡기기로 했다. 엉겁결에 류준열은 가이드로 데뷔하게 됐고, 오직 이제훈을 위한 일일 아바나 투어를 야심차게 기획했다.


쿠바 여행이 처음인 이제훈은 눈에 담는 것마다, 입에 넣는 것마다, 귀로 듣는 것마다 신기하고 낯설기만 하다. 우연히 들어간 격동의 쿠바 역사 현장에서, 골목에서 마주친 식당에서, 길에서 스치는 올드카에서 놀랄만한 장면과 이야기에 쉴 새 없이 놀라움을 표현했다.


올드카를 타고 아바나 시내 곳곳을 여행하기로 한 이제훈과 류준열. 두 사람은 올드카 기사와 투어 가격 협상에 들어가고, 긴장된 마음으로 흥정의 링 위에 처음 오른 이제훈은 회심의 한마디를 던졌다.


둘을 태운 올드카는 부지런히 아바나 시내 구석구석을 달렸고, 아바나의 명물 말레꼰 옆을 지났다. 류준열은 아바나 시내의 광경에 놀란 이제훈을 이끌고 투어의 마무리를 위해 아껴둔 회심의 장소로 향했다. 처음으로 온전히 하루를 함께 여행한 두 사람, 과연 촘촘했던 일일 투어에 가이드 류준열과 여행자 이제훈은 만족했을까?


멋진 두 남자가 빚어내는 배낭여행의 순간들을 담아낸 JTBC ‘트래블러’는 1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