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맛집멋집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맛집멋집
[호텔소식] 힐튼부산 "오션뷰 객실 절반 가격으로 이용하세요"
2019/03/31  10:38:30  파이낸셜뉴스
벚꽃맞이 '프리미엄 오션 프로모션' 마련

부산 기장군 동부산관광단지 해변가에 위치한 힐튼부산에 평소 절반가격으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벚꽃맞이 프리미엄 오션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힐튼부산 제공.


동부산관광단지 해변가에 위치한 도심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봄시즌 벚꽃이 만개하는 계절을 맞아 오션뷰 객실을 절반이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오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3월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1일 오전 9시부터 5일 오후 7시까지 단 5일간 진행된다. 4월 1일부터 6월 30일 기간 중 일요일부터 목요일에 한해 '프리미엄 오션뷰 룸'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맥퀸즈풀 2인 이용 혜택과 투숙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식음료 크레딧이 제공된다.

힐튼 부산의 '프리미엄 오션뷰 룸'은 70㎡의 넓은 객실과 프라이빗 발코니가 있어 이른 아침 일출과 함께 이국적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따스한 계절의 산뜻한 공기를 마실 수 있어 여유로운 휴가를 위한 최적의 공간이다.

10층에 위치한 맥퀸즈 풀은 24m 길이의 넓은 공간과 탁트인 전망을 갖추고 자쿠지와 월풀, 건식 사우나도 구비돼 기존 어느 호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럭셔리한 서비스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힐튼 부산 피어 노셀(Peer Norsell) 총지배인은 "이번 프로모션은 힐튼 부산의 프리미엄 룸에서 아름다운 오션뷰를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행사"라면서 "가족, 연인들과 함께 힐튼부산에서 따뜻한 봄, 가까운 벚꽃 나들이로 달콤한 휴식을 만끽하며 기억에 오래 남을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