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재테크 > 금융상품 > 요즘뜨는 금융상품 뉴스검색
재테크
전체기사
주요뉴스
금융상품
요즘뜨는 금융상품
내집마련대출
재테크
투자정보
재테크 칼럼
보험
신용카드
창업
요즘뜨는 금융상품
핀크, 반려동물 보험상품 판매기념 이벤트
2019/06/03  16:50:01  이데일리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모바일 금융 서비스 ‘핀크’는 반려동물의 실질적 의료비를 평생 보장하는 메리츠 펫 실비보험 서비스 판매를 기념해 ‘펫퍼민트 가입하면, 최대 3만 원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 상품은 한 번 가입하면 반려견과 반려묘의 의료비를 평생 지원한다. 반려동물의 생애 주기에 맞춘 3년 자동 갱신 상품으로 반려동물이 아프거나 나이가 들어도 반려동물의 나이가 20세일 때까지 계약이 자동 갱신돼 충분한 보험기간을 제공한다. 가입후 3년간 보험료 인상이 없고, ‘펫퍼민트 Puppy&Dog 다이렉트’ 상품의 경우 등록견이 아니어도 가입할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내 최초 동물병원 자동청구 시스템을 통해 제휴된 국내 동물병원에서 반려동물의 치료비 결제 시 보험금이 자동으로 청구돼 복잡한 절차 없이 미리 등록해 둔 계좌로 보험금을 자동지급하고, 의료비는 매년 1000만원 한도 내에서 보장한다.

핀크는 펫보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가입 상품의 첫 월납 보험료를 최대 3만원까지 환급해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민응준 핀크 대표는 “SNS 핫스타견 ‘인절미’와 협업한 ‘절미카드’에 이어 반려동물의 실질적인 건강증진을 돕고 반려동물을 키우는 모든 펫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주고자 ‘펫보험’을 론칭했다”며 “이번 펫보험 서비스를 시작으로 보험이 낯설고 어려운 이용자에게 보험이 더 이상 부담스럽지 않은 금융 상품임을 알릴 수 있도록 여행자보험과 같은 생활 밀착형 미니보험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