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영화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영화
‘검블유’ 이동욱 특별출연, 극강 비주얼 스틸컷 전격 공개
2019/06/26  09:19:39  파이낸셜뉴스
검블유

배우 이동욱이 26일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특별출연한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7회 예고 영상에서 포털사이트 회사 ‘바로’의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발시켰던 이동욱.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던 배타미(임수정)와 정면으로 마주쳤다. 짧은 눈 맞춤에서 느껴지는 타미의 놀람, 그리고 이어지는 이동욱의 “오랜만이야”라는 한마디가 이들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무한 자극한다.

이 가운데 ‘검블유’ 측이 본방송에 앞서 바로의 자유업무공간에서 마주 선 임수정과 이동욱의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입가에 잔잔한 미소를 띤 이동욱과 그를 물끄러미 올려다보는 임수정. 마주선 두 사람을 둘러싼 묘한 공기가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들의 사연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동욱의 특별출연 소식이 알려진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는 “헤어진 남자친구와 갑작스럽게 마주친 게 아닐까?”, “타미가 진행 중인 웹툰 작가 섭외 에피소드에 등장할 잘나가는 웹툰 작가일지도 모른다”라는 등의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바. 두 남녀는 관계는 무엇일지, 앞으로의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모두를 놀라게 하며 7회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게 만든 이동욱의 ‘검블유’ 특별출연은 연출을 맡은 정지현 감독을 비롯한 제작진들과의 친분에서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특별출연에 흔쾌히 임해준 이동욱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극중 바로의 자유업무공간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극강의 비주얼을 지닌 두 배우가 마주 서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터져 나왔다.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현장이었다”며 “짧지만 강렬했던 임수정-이동욱의 연기 호흡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