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주말!!
경기도, '경기 니트 패션쇼' 참가할 의류기업 모집
2019/07/10  14:04:04  이데일리
- 오는 10월 킨텍스에서 4일 동안 열려

(사진=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경기도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함께 ‘2019 경기 니트 패션쇼’ 의류기업관에 참여할 의류, 봉제, 가죽 분야 완제품 기업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2019 경기 니트 패션쇼’는 도내 섬유 기업의 판로를 개척하기 위한 행사로 오는 10월 10일부터 고양 킨텍스에서 4일간 열릴 예정이다.

올해 7년 차를 맞는 ‘경기 니트 패션쇼’는 올해부터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와 통합 개최함으로써 패션과 미(美)에 관심이 높은 국내·외 바이어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2019 경기 니트 패션쇼’는 국내·외 유명 패션디자이너 패션쇼와 대학생 경연대회, 페이스 오브 아시아(Face of Asia) 한국선발전 등 패션위크 형태로 4일간 운영한다. 또 뷰티와 패션, 가구를 함께 체험 할 수 있는 통합체험관을 운영해 참가객들이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기업에는 국내·외 의류 및 원단 바이어와의 상담 기회가 제공되고 유튜브 인플루언서를 통한 제품 홍보와 중국 온라인 상점 타오바오에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등 마케팅 지원도 이뤄진다.

참가규모는 30여개사 40개 부스로 도내 의류 및 봉제 기업 및 가죽 완제품 제작기업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경기 니트 패션쇼의 킨텍스 개최 첫해 기념 이벤트로 참여기업은 부스 당 55만 원의 할인된 참가비로 참여할 수 있다.

도 관계자는 “경기도는 전국 니트 업체의 58%가 집중된 명실상부 섬유산업의 중심지”라며 “K-BEAUTY EXPO+라는 이름으로 뷰티 패션 분야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계획으로 의류패션산업의 발전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