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경륜경정총괄본부 광명스피돔 키즈파크 업무협약
2019/07/11  23:13:27  파이낸셜뉴스
광명스피돔 키즈파크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광명=파이낸셜뉴스 강근주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4일 광명스피돔 5층 대회의실에서 ‘지역 어린이 문화복지를 위한 광명스피돔 키즈파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병찬 경륜경정총괄본부장, 정숭월 광명시어린이집연합회 회장, 김광식 경륜경정총괄본부 영업본부장, 강신성 더불어민주당 광명을 지역위원장, 강문종 광명시기독교연합회 총무 그리고 50여명의 어린이집 원장 및 어린이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식은 광명스피돔 내 마련된 문화이벤트존을 활용해 지역 어린이를 위한 문화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 내 놀이공간이 부족하다는 주민의 고충 해소 등을 해결하고자 마련됐다.

정병찬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은 “아이들의 행복감을 키워주고 재능을 발견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이 잘 뛰어노는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어린이들이 스피돔을 방문해 다양한 문화활동과 스포츠 체험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숭월 광명시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은 “부모들과 광명스피돔 키즈파크 문화쉼터를 방문했을 때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문화체험을 하면서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했다”며 “경륜경정총괄본부와 지역사회가 협력해 어린이들의 문화복지 증진에 힘써준 것에 대해 어린이집 원장이 아닌 한 아이의 엄마로서 힘이 난다”고 말했다.

한편 광명스피돔 2층과 3층에는 가족단위로 이용할 수 있는 문화이벤트존이 마련돼 있으며 스포츠체험존, 유아놀이방, 가족북카페, 스피돔라운지 등이 운영 중이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