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재테크 > 보험 뉴스검색
재테크
전체기사
주요뉴스
금융상품
요즘뜨는 금융상품
내집마련대출
재테크
투자정보
재테크 칼럼
보험
신용카드
창업
보험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 중복 맞아 '사랑의 삼계탕' 행사
2019/07/22  14:39:08  이데일리
- 어르신 등 150여명에게 농협생산 삼계탕 대접

NH농협금융지주가 중복인 22일 서울 중구 소재 신당데이케어센터에서 진행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에서 김광수(오른쪽) 회장이 관내 어르신에게 삼계탕을 대접하고 있다. (사진=농협금융지주)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임직원 20여명과 함께 중복인 22일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금융지주 측이 밝혔다.

김 회장과 임직원은 이날 서울 중구 소재 신당데이케어센터를 찾아 치매와 중풍 등으로 몸이 불편한 어르신과 차상위 계층 어르신 등 150여명을 초청해 농협에서 생산된 삼계탕을 대접했다. 식사 후에는 제철과일 수박을 함께 나누며 말벗이 됐다.

김 회장은 이날 행사에서 “본격적인 중복 더위 속에서 지친 어르신을 위해 농협금융 임직원들의 따뜻한 정을 담아 보양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농협금융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농협금융은 혹서기를 맞아 은행과 생명보험, 손해보험, 증권 등 자회사와 함께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과 어린이 등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김광수(오른쪽)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22일 서울 중구 소재 신당데이케어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한 뒤 김영태 센터장에게 농협금융의 지속적인 나눔활동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 받고 있다. (사진=농협금융지주)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