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부동산 뉴스검색
부동산
전체기사
주요뉴스
부동산시황
분양
재건축/재개발
정부정책
투자정보
지역별뉴스
부동산
관광·내수 활성화, SRT 반값 할인 상품 출시
2019/08/13  17:03:08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SRT 운임을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상품이 나왔다.


수서고속철도 운영사 SR은 내수 진작과 국내 관광,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조조 ? 심야, 탄력할인상품 등을 14일부터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SRT 할인 상품은 조조·심야시간, 구입 시기에 따라 10%에서부터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상은 경부선 24개, 호남선 15개 열차다.


일찍 예매할수록 할인 폭이 크다. 16일 이전에 예매할 경우 수서-부산 2만6300원, 수서-광주송정 2만300원처럼 반값에 SRT 승차권을 구입할 수 있다. 최소 2일 전까지는 예매를 해야 할인이 적용된다.


SRT 할인상품은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행하는 열차에 적용된다. 대상열차 및 할인율은 SRT홈페이지와 SRT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국내 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계속해서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