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KBO, 인턴사원 공개 채용…20일 접수 마감
2019/08/14  12:38:02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 12의 개최 업무를 도울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인턴사원은 미래전략파트 행정과 각종 대회 준비를 보조할 예정이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로 마케팅 전공자, 영어 능통자 및 유사한 행사나 대회 활동 경험자를 우대할 계획이다.


접수는 오는 20일 오후 5시까지다. KBO 홈페이지에 있는 양식을 작성하고 자기소개서(자유양식) 1부를 더해 KBO 공식 이메일(hirekbo@koreabaseball.or.kr)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28일 개별 통보한다. 이후 1, 2차 면접을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9월부터 12월까지 KBO에서 근무한다. KBO는 인턴 기간 종료 후 성적 우수자를 정규직 또는 계약직으로 전환하는 방안을 검토할 계획이다.


이번 KBO 인턴사원 채용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인턴사원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KBO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