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삼양의 라면 노하우와 홈플러스의 마케팅 통했다
2019/08/14  16:57:21  파이낸셜뉴스
삼양 국민라면, 2개월만에 130만봉
얼큰한 매운맛에 저렴한 가격 인기


홈플러스와 삼양식품(종목홈)이 공동 기획한 '삼양 국민라면'은 한국인이 즐겨 찾는 얼큰한 매운맛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으며, 가격은 2000원(5개입)으로 봉당 400원이라는 뛰어난 가성비를 갖췄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삼양식품과 함께 기획한 '삼양 국민라면'이 지난 6월 출시 후 2개월 만에 판매량 130만 봉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삼양 국민라면'은 삼양식품의 50년 라면 제조 노하우와 홈플러스의 유통 네트워크가 결합해 고객에게 선보인 제품으로, 한국인이 즐겨 찾는 얼큰한 매운맛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삼양식품 라면 특유의 쫄깃한 면발과 대중적인 매운맛을 조화시켜 품질을 높이면서도 심플한 포장 사용, 마케팅 및 유통 과정 간소화 등을 통해 원가를 절감하는데 집중해 출시 직후 6월 전체 140여 종 봉지라면 중 매출 14위, 8월 현재는 11위에 오르며 성장 중이다.

8월 매출 순위에서도 비빔면, 냉면 계열 상품을 제외하면 '삼양 국민라면'은 9위를 기록해, 여름 시즌 이후 단숨에 TOP 10 안에 진입할 것으로 전망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