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 정부정책뉴스 > IT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IT
[신상품] 아모레퍼시픽 헤라, 꽃향기에 과일향 더했더니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하네
2019/08/22  04:02:19  매일경제

아모레퍼시픽(종목홈)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현대 여성들을 위한 향을 담은 '더 시그니처' 컬렉션을 출시했다. 향수와 바디오일, 바디로션 등으로 구성돼 있어 기호에 따라 골라서 구매하면 된다.

헤라의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은 싱그러운 플라워 부케의 향기와 독특한 그린 향기가 조화를 이루는 그린 플로럴 계열의 향수다. 여성이 가장 선호하는 플로럴 향기에 그린 노트와 싱싱한 과일의 향기를 가미해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향을 연출한다.

구딸파리의 전속 조향사 카밀 구탈이 현대 아시아 여성들에 대한 오마주를 담아 조향한 향수로, 니치 향수의 고급스럽고 개성 있는 향조를 헤라 브랜드를 통해 경험할 수 있다.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은 당당하고 자유로운 이미지의 여성에게 특히 추천한다. 용기 디자인(종목홈) 또한 다이아몬드를 깎아놓은 듯한 스터드 포인트와 화려한 골드 캡·로고 장식을 더했으며, 향수를 뿌렸을 때 빛나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30㎖가 8만5000원, 50㎖는 10만8000원이다.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은 얇고 투명한 오일 타입의 제형으로, 마치 오일마사지를 하는 듯한 부드러운 롤링감과 촉촉한 느낌을 주는 샤워 오일이다. 오일을 사용하면 욕실 가득 퍼지는 스파클링한 그린 향기와 플라워 부케의 향기를 경험할 수 있다.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누드 로션'은 가볍게 발리고 부드럽게 흡수되는게 특징이다. 피부에 잘 스며들기 때문에 마치 제2의 피부인 듯한 코팅감을 전한다. 여러 번 문지를 필요 없이 부드럽게 펴 바르고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싱그러운 플라워 부케 향기와 촉촉함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더 시그니처' 컬렉션의 향기를 더욱 오랫동안 지속하고 싶다면 '3스텝'을 권장한다. 샤워 오일로 오일마사지를 하며 온몸을 부드럽게 세정해주고, 누드 로션으로 피부에 수분을 채워 향기를 잘 머금을 수 있는 피부 컨디션으로 만들어준 뒤 마지막으로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 향수를 뿌려 향기를 완성한다.

샤워 오일은 200㎖ 기준 5만5000원이고, 바디 로션은 200㎖ 기준 6만5000원이다.

[김하경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