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뉴스홈
롯데호텔월드, 신규 스몰 웨딩 콘셉트 ‘글램 앤 글로우’
2019/08/26  06:13:17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호텔월드가 하반기 웨딩 시즌을 맞이해 신규 스몰 웨딩 콘셉트인 ‘글램 앤 글로우’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게 반짝이는 순간을 화려하고 우아하게’라는 의미를 담은 글램 앤 글로우는 롯데호텔월드 사파이어볼룸 전용으로 하객 200인 미만의 스몰 웨딩 콘셉트로 진행된다. 나만의 프라이빗한 웨딩을 원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점에 착안하여 이번 신규 웨딩 콘셉트를 선보이게 됐다.


결혼식 당일 약 210평(693㎡) 규모의 사파이어볼룸은 무게감이 두드러지는 다크브라운 컬러의 패브릭과 포인트 조명으로 꾸며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홀 안에는 직사각형 테이블이 곳곳에 배치되어 일반적인 원형 테이블보다 하객이 넓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불빛이 은은하게 퍼지는 테이블 위 캔들라브라 장식과 레이스 소재의 골드빛 체어커버가 신비로운 느낌을 더한다.


무대의 샹들리에 플라워 장식이 신랑 신부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며 행잉 플라워 등 홀 곳곳이 반짝이는 소품들로 장식되어 따뜻하면서도 화려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홀 입구에는 아치형의 너도밤나무 장식이 싱그러운 분위기로 하객을 맞이하며, 예비부부의 사진이 테이블 위에 작품처럼 전시된 포토테이블에는 신랑 신부의 이니셜이 새겨져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앞서 지난 6월21일 롯데호텔월드 사파이어볼룸에서는 신규 웨딩 콘셉트를 소개하는 ‘글램 앤 글로우 웨딩 프리뷰’가 개최됐다. 럭셔리 스몰 웨딩에 관심이 많은 예비 신랑 신부 100여명이 참석하여 큰 호응을 얻으며, 행사가 종료됐다. 이날 웨딩 프리뷰를 찾은 예비부부들은 자신들만의 프라이빗한 결혼식을 올리기에 좋다며 높은 만족도를 표했고, 행사 종료 후 글램 앤 글로우 문의와 계약이 이어지고 있다.


롯데호텔월드는 오는 12월31일까지 글램 앤 글로우 계약 고객에 한하여 웰컴 드링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하객들은 사파이어볼룸에 마련된 리셉션 공간에서 품격 있는 분위기를 만끽하며, 웰컴 드링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사파이어볼룸 웨딩 고객은 롯데호텔월드 웨딩의 백미로 손꼽히는 혜택으로 특별히 입구 쪽 공간에 신랑 신부의 사진이 들어간 대형 현수막을 전시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월드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모든 신랑 신부는 연회비 없이 평생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롯데호텔 패밀리 클럽 카드’를 발급받는다. 결혼식 혜택으로는 롯데호텔월드 스위트 룸 1박, 헤어샵에서 호텔까지 롱바디 리무진 픽업 서비스 1회, 호텔에서 인천공항까지 배차 서비스 1회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결혼식 이후에도 롯데호텔(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에서 내국인 객실 패키지 10% 할인, 레스토랑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