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아는 형님' 장윤주 "레드벨벳 조이, 멤버 중 가장 키 크고 글래머러스해"
2019/09/08  14:30:55  아시아경제

JTBC '아는 형님' 모델 장윤주 / 사진=JTBC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 모델 장윤주가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에게 조언을 했던 일화를 전했다.


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장윤주와 조이, 가수 아이린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장윤주는 조이에 대해 "레드벨벳 멤버 중 키도 가장 크고 글래머러스하다"고 평했다.


이어 "항상 아이돌 콘셉트에 맞춘 러블리한 의상만 입다가 청바지에 흰 티만 입었는데 너무 섹시하더라"며 "그래서 조이에게 네 섹시함을 과감하게 보여라, 그래야 네가 빛이 난다고 조언했다"고 덧붙였다.


조이 또한 "언니들을 만나고 고민하면서 뷰티나 패션에 대한 생각이 많아졌다"며 "그 이후 많이 달라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장윤주는 1997년 패션소 SFAA 컬렉션을 통해 데뷔한 모델 겸 가수다. 그는 예능 프로그램 '비밀의 정원', '주말 사용 설명서', '겟잇뷰티' 등에서 진행을 맡으며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