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주말!!
‘사장님 귀’ 현주엽 “우지원, 앙드레김 패션쇼 모델 서고 욕 많이 먹어”
2019/09/08  17:20:05  매일경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스포츠 해설가 우지원과 농구 감독 현주엽이 티격태격 케미를 보였다.

8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우지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전현무는 “우지원 씨와 현주엽 씨의 사전 인터뷰가 화제다”라며 “우지원 씨는 현주엽 씨에게 ‘주엽이는 틀에 박힌 농구만 했다’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어 MC 김숙은 “반면 현주엽 씨는 우지원 씨에게 ‘고대에서 신경 쓰지 않았다. 연대는 이기고 지는 게 없다. 그냥 밟고 올라가는 것이다’라고 말했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현주엽은 “사실 사과하고 싶은 게 있다”며 “속에 있는 말을 다 해버리니까. 뱉지 않아도 될 말을 한 것 같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우지원은 “(선수 시절) 당시 난 앙드레김 선생님의 패션쇼 모델도 했었다”며 현주엽의 말을 무시하는 듯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이에 현주엽은 “그때 욕 많이 먹었다. 아무도 하지 않은 걸 해서”라고 맞받아 쳤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