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증권
무디스 아태지역 신임 대표에 웬디 청 선임
2019/09/11  12:07:26  이데일리
[이데일리 권소현 기자] 글로벌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무디스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에 웬디 청을 선임했다고 11일 밝혔다.웬디 청 대표는 지난 2010년 무디스에 입사한 후 최근까지 무디스 인베스터스 서비스 (총괄) 사장을 보좌하는 수석 보좌관(Chief of Staff)으로 다양한 전략적 사업에 있어서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해왔다. 이에 앞서 무디스 홍콩 대표이사 겸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략 및 경영관리 총괄 역을 담당하기도 했다.

웬디 청 아태지역 대표는 홍콩에 근무하며 무디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사업전략을 수립하고 이행할 예정이다. 역내 계열사 및 합작사와 협력, 신흥국 및 선진국 시장 전략 수립, 아태지역 내 무디스 경영관리 등을 총괄한다. 아울러 무디스 인베스터스 서비스와 모기업인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의 다양한 글로벌 사업을 아태지역 내에서 추진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웬디 청 대표는 “지금은 다양한 기회와 시장 요구가 있는 아시아태평양지역을 이끌 역동적인 시점”이라며 “무디스의 전략을 이행하고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노력에 뛰어난 역량을 갖춘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무디스 동료와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