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재테크 뉴스검색
재테크
전체기사
주요뉴스
금융상품
요즘뜨는 금융상품
내집마련대출
재테크
투자정보
재테크 칼럼
보험
신용카드
창업
재테크
AIA생명, '(무)실속 하나로 건강보험II' 출시…뇌출혈 생활자금 특약 강화
2019/09/11  12:53:09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AIA생명은 '(무)실속 하나로 건강보험II' 가입 고객들이 급성심근경색증 또는 뇌출혈 진단 시 생활자금을 받을 수 있는 '(무)2대질병 생활자금특약(갱신형)'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무)2대질병 생활자금특약(갱신형)'은 급성심근경색증 또는 뇌출혈 등 2대질병을 진단받을 시 주계약에서 일회성 진단급여금을 지급받는 것에 추가해서 5년(60개월)간 매월 최대 200만원의 생활자금을 지급하는 상품이다. 보험기간 중 급성심근경색증 또는 뇌출혈로 진단 확정되면 그 해에 12개월 동안 생활자금을 지급해주고, 이후 매년 진단확정일에 생존 시 5년 최고한도로 매월 최대 20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다만, 계약일부터 1년 이내에 2대질병을 진단받은 경우에는 매월100만원까지 생활자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AIA생명이 지난 2018년 출시한 '(무)실속 하나로 건강보험II'는 급성심근경색증, 뇌출혈, 중증치매 등 한국인이 가장 두려워하는 3개 질병을 보험료 변동없이 90세까지 보장하는 상품으로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여기에 각종 질병과 재해에 대한 입원 및 수술, 사망 등 15가지 부가 특약으로 고객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맞춤 설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주계약은 급성심근경색증 및 뇌출혈로 진단 시 최대 8000만원, 중증치매로 진단 시 최대 3,000만원이 보장된다. 특히 '바이탈리티 통합형'으로 가입하면 AIA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건강관리 노력으로 달성된 바이탈리티 등급에 따라 보험료를 최대 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간 목표 달성 시 보험계약일로부터 5년간 SK텔레콤 통신비 할인, 파리바게트 커피 쿠폰 등 매주 3~4천원 상당의 추가 리워드가 주어진다.

또, 비갱신형 특약으로 재해 사망 시 3억원, 대중교통사망 시 6000만원을 보장하며, 5년 갱신형 특약으로 암 진단 시 5000만원, 고액암 진단 시 5000만원, 암사망 시 3000만원을 보장한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