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속보 뉴스검색
속보
전체기사
증권속보
시황속보
이벤트속보
속보
비타500·활명수 이어 게보린도 새광고
2019/09/11  17:22:20  이데일리
- 게보린 래퍼 치타→이스라엘 아티스트 벤 와니체
- 제약업계 추석전후 광고대전 '후끈'

게보린 새광고 (사진=삼진제약(종목홈))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삼진제약(005500)이 해열진통제 ‘게보린’ 새 광고를 내보낸다. 최근 동화약품(종목홈)의 소화제 ‘활명수’와 광동제약(종목홈)의 비타민 음료 ‘비타500 로열폴리스’에 이은 제약업계의 새광고다. 온가족이 모여 광고효과가 커지는 추석전후로 업계의 광고대전이 ‘후끈’ 달아오르는 모양새다.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진제약은 이날 게보린 새 광고를 선보인다. 현 광고에 등장하는 여성 래퍼 ‘치타’의 광고모델 기간 2년이 종료한 데 따른 것이다. 삼진제약은 새 광고 컨셉트를 아티스트와 진통제의 연결로 잡고 모델로 이스라엘 출신의 남성 비주얼 아티스트 벤 와니체(Ben Ouaniche)를 선택했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광고는 통증미학이라는 컨셉트으로 우리 몸의 다양한 통증이 게보린으로 빠르게 치유되는 모습을 아름다운 비주얼을 통해 은유적으로 표현했다”며 “이날부터 종편 케이블에서 바로 나온다”고 말했다.

지난 10일부터 동화약품(000020)도 부채표 활명수의 신규 TV CF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2018년부터 시작한 “오늘도 잘 소화하세요” 캠페인의 종합 편과 청춘 편에 이은 시리즈로 엄마와 딸의 시점에서 바라본 두 편의 광고다.

엄마 편은 어린 딸이 성장하며 취업, 결혼, 육아 등 다양한 일들을 겪는 과정 속에서 밥을 통해 격려와 사랑을 전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고 있다. 딸 편은 직장생활과 육아를 병행하고 있는 딸의 엄마를 향한 고마움, 미안함, 애틋함 등의 다양한 감정을 전한다.

광동제약(009290)도 이달 초 배우 이하늬씨를 새 광고 모델로 하는 ‘프리미엄 비타500로열폴리스’의 새 광고를 공개했다. 비타500 로열폴리스는 비타민C(600mg)와 로열젤리펩타이드(100mg), 수용성프로폴리스추출물(50mg)을 120ml 한병에 담은 비타민 음료다.

광고는 지루한 회의로 피곤한 직장인을 보여준 뒤 황금빛 의상을 입은 이하늬가 나타나 ‘항산화가 필요하니(honey)?’라고 묻는다. 이하늬는 지친 이들에게 비타500 로열폴리스를 권하면서 신나는 분위기를 만들고 ‘항산화작용 비타민C에 로열젤리, 프로폴리스까지’란 설명이 이어지면서 광고는 끝난다.

제약업계가 추석 전후를 통해 새 광고를 집중적으로 내보내는 것은 이 기간이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광고 주목 효과가 커지기 때문이다. 제약업계 관계자는 “TV 시청 시간이 늘어나는 시기”라며 “약의 소비층은 연령층이 주로 높아 TV광고가 주된 대상”이라고 말했다.

활명수 새광고 캠페인 (ㅅ진=동화약품)
비타500로열폴리스 광고 (사진=광동제약)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