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증권
뻔한 추석 선물 싫다면… 이런 건 어떨까요
2019/09/12  10:00:59  뉴스핌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추석이 성큼 다가왔다. 사랑하는 가족과 친척, 직장 동료, 친구 등에게 추석 선물을 해야 하지만, 시중에서 파는 추석맞이 기획 상품을 사려니 내키지 않는다. 식용유나 햄 세트, 샤워용품 세트, 과일, 고기 등 매년 구매했던 비슷한 제품이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성의 없어 보이는 선물은 내키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뻔한 선물도 싫다면, 이런 제품들을 명절 선물로 드려보는 건 어떨까.

◆고생하신 부모님께…웅진코웨이(종목홈) '공기 청정기'

웅진코웨이가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공기청정기 할인 프로모션'. [사진=웅진코웨이]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면서 공기 청정기는 이제 가정의 필수 생활용품이 되어 버렸다. 공기 청정기 구매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웅진코웨이는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공기청정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기청정기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월 렌털료를 할인해준다.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공기청정기 8종(AP-0818A, AP-1018F, AP-1516D, AP-1717A, AP-1515D화이트, AP-1515D 메탈릭실버, AP-3018B 기본형, AP-3018B 강화형)에 대해 고객이 신규로 제품을 렌탈하면 5년 동안 총 24만원의 렌털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 중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는 깨끗한 공기 흐름을 만드는 웅진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에어 다이나믹스(Air Dynamics)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혁신 제품이다.

실내 공기 질 상황과 필요에 따라 네 가지 모드의 멀티 액션 기능을 적용해 가까운 곳은 물론 멀리 떨어진 공간까지 신속하고 강력하게 공기를 관리할 수 있다.

◆모발 관리가 필요한 어머니께…탱글티저 '파인앤프래절'

'탱글티저'가 출시한 극손상 머리카락 전용 브러시 '파인앤프래절'. [사진=탱글티저]

가을로 접어들면서 일교차가 심해졌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모발에 대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스트레스를 비롯해 미세먼지 등의 환경적 요인으로 탈모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증가하면서 두피 케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영국 유명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가 출시한 극손상 머리카락 전용 브러시 '파인앤프래절'은 탈모로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파인앤프래절은 힘이 없고 가는 극손상 모발과 탈모 관리가 필요한 모발에 최적화된 브러시로, 국제모발학회(ITC)의 추천을 받았다.

기존 오리지널 제품보다 30% 더 부드러운 소프트 플렉스 브러시 모가 엉킨 모발을 부드럽게 풀어주며 모발의 끊어짐을 개선하고, 두피 자극을 방지해준다.

◆자식 공부 걱정인 친구에게…'윤선생 웰스터디'

윤선생은 신학기를 맞아 9~10월 신규 가입하는 학습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웅진코웨이]

9월 신학기를 맞아 부모들의 자녀 학습에 대한 의욕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부모들을 위해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신학기를 맞아 신규 가입하는 학습 회원에게 상당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화상관리 수업 브랜드 '윤선생 베이직'과 절약형 홈스터디 브랜드 '윤선생 웰스터디'에 한해 진행한다. 10월 말까지 두 상품에 가입할 경우, 첫 달 학습비를 면제해준다.

이와 함께 온라인 영어도서관 '아이들이북' 1개월 구독 이용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아이들이북'은 옥스퍼드 등 유명 영어동화 원서 약 2000권을 읽을 수 있는 온라인 도서관 서비스로, 스마트폰, 스마트패드에서 앱을 내려받으면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예비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윤스닷컴 홈페이지 또는 위메프, 티몬에서 신청하면 된다.

◆모바일 게임 즐기는 직장 상사께…픽스 '올인원 게임패드'

픽스의 '올인원 게임패드'. [사진=픽스]

평소 모바일 게임을 즐겨 하는 상사라면, 선물로 픽스의 올인원 게임패드를 고려해보자. 작은 스마트폰 액정을 터치하지 않고, 조이스틱을 이용해 더욱 섬세하고 정확도 높은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모바일 게임을 할 때 액정 터치만으로는 짜릿한 '손맛'을 느끼기 어렵지만, 게임패드를 이용하면 연속공격이나 슈팅 게임 시 손으로 진동을 전달받아 더욱 생동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미디어 버튼을 활용하면 게임을 하지 않을 때도 음악 감상이나 촬영, 스크롤 이동 등 스마트폰의 주요 기능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어 활용도 높은 선물이 될 것이다.

 

justice@newspim.com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