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영화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영화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 꽃청춘 3인방에게 ‘엄.근.진’ 현실 조언
2019/10/07  13:58:19  파이낸셜뉴스
▲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공

선녀 보살 서장훈이 살신성인 웃픈 상담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다.

7일 방송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29회에서는 서장훈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20대 꽃청춘 3명에게 현실 조언을 늘어놓는다.

서장훈은 팩폭과 조언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것은 물론 엄근진 칭찬으로 입담을 터트린다.

이 날 두 보살에게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20살 꽃청춘 3인방이 찾아온다. 보살들은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에너지를 지니고 있는 세 명의 청춘들의 만담에 삼촌미소를 감출 수가 없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특별하고도 이상한 그들의 관계에 이내 보살들이 당황,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특히 서장훈은 "저한테 수지를 닮았다며 과하게 칭찬하는 친구들의 칭찬이 놀림 같다"고 고민을 털어놓는 고민녀의 말에 격하게 공감, 사태의 심각성을 모르는 고민녀의 친구들에게는 "넌 김태희, 전지현"이라고 말하며 본격 상황극에 돌입해 현장을 폭소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동시에 서장훈은 진지한 태도로 돌변, 고민녀의 친구들에게 쓰디쓴 현실 조언 또한 아끼지 않는다. "너희들의 관계를 모르는 사람들은 너희들이 친구를 놀린다고 생각할 것 같다"며 입담을 터트린 그는 뼈 때리는 말들로 고민녀의 친구들이 스스로 반성하게 만들어 현장에 웃음보를 터트렸다.

이에 고민녀의 친구들을 절로 반성 하게 만든 서장훈의 상황극은 무엇일지 본 방송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