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정치사회 뉴스검색
정치사회
전체기사
주요뉴스
정치
국회/행정
국방/통일
외교
사회
사건사고
판결판례
포토뉴스
인물동정
국제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
아태
유럽
중동/아프리카
정치사회
[포토]유동균 마포구청장 ‘우당탕탕 망투 어울림 한마당'& ‘알콩달콩 마실축제’ 참석
2019/10/09  23:02:04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9일 오전 망원유수지체육공원에서 열린 ‘우당탕탕 망투 어울림 한마당’과 공덕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알콩달콩 마실축제’에 참석했다.


망원2동에서 올해 첫 개최된 ‘우당탕탕 망투 어울림 한마당’은 이전에 해오던 걷기대회를 포함,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더해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하나 돼 한바탕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구가 마련한 축제다.


이날 약 500여 명의 망원2동 주민 및 방문객들이 참여해 체육대회 프로그램과 에어바운스 놀이, 상시 공연 등을 즐기고 다양한 먹거리를 맛보며 시간을 함께했다.


같은 날 공덕초등학교 운동장에서는 공덕동 마을축제인 ‘알콩달콩 마실축제’가 열렸다. 페이스페인팅, 친환경방향제 만들기, 공덕마을학교 등의 체험부스와 각종 전시 및 에어바운스가 설치된 키즈플레이존을 운영해 즐거운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알콩달콩 마실축제’에는 약 800여 명의 인근 주민들과 방문객들이 마실 나와 즐겁게 즐기며 이웃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다함께 소통하며 즐기는 지역 축제 공간에 많은 주민들과 이렇게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뜻 깊은 한글날 시간을 내 방문해 주신 주민들이 즐겁게 한바탕 서로 화합하며 뜻을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