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카라이프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카라이프
벤츠, 디지털 서비스 제공하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출시
2019/10/10  10:20:34  이데일리
- 스마트폰과 연동해 차량 관련 정보 전달받아
- 공식 서비스 센터 방문해서 설치 가능

[이데일리 임현영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는 자사가 제공하는 디지털 서비스의 사용을 확대해주는 소형 어댑터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를 출시했다. 크기는 가로·세로 5cm 정도다.장치를 설치하면 스마트폰을 연동해 벤츠가 제공하는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차량에 탑승하지 않아도 차량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차량 정보 확인 기능·주차 위치를 알려주는 모빌리티 기능·주행 기록과 주유 기록을 알려주는 통계 기능 등이 담겼다.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방문하기 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메르세데스 미 계정을 생성하고 스마트폰에서 ‘메르세데스 미 어댑터’앱을 설치하면 서비스센터에서 보다 원활한 설치가 가능하다. 장착 가능 차량을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를 무상으로 제공 및 설치해주는 ‘2019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캠페인’을 실시한다. 서비스 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 유상 수리 50만 원 이상 고객, 사고 수리 고객 등은 캠페인 기간 동안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설치 및 연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지섭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가 제공하는 디지털 서비스로의 접근이 가능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